커뮤니티

공지사항

재학생의 백신접종에 따른 백신 공인결석 제도 실시 안내

  • 조회수 287
  • 작성자 건축학과
  • 작성일 2021.08.30


대학생의 백신 접종이 2021-2학기에 예정되어 있음에 따라, 학사관리과에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백신 공인결석 제도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은 참고 바랍니다.


- 백신 공인결석 허용 : 접종 당일로부터 최대 2일(이상증상이 있는 경우만 신청)

※ 접종 3일차 이후 지속적으로 부작용(이상증상)이 발생하는 경우는 반드시 의사소견서 첨부하여 공인결석을 추가로 신청해야함.

- 신청대상 :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재학생

- 제출서류 :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(질병관리청 어플)

- 시행학기 : 2021학년도 2학기에 한함.

- 제출장소 : 학과사무실

- 제출방법 : 인제정보시스템 공인결석신청 - 출력물, 예방접종증명서 학과사무실 제출 (접종일로부터 2주일이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