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학과소식

[전시회] 서울도시건축전시관 "건축가의 재료실" 문화행사 안내

  • 조회수 428
  • 작성자 건축학과
  • 작성일 2022.04.13

서울도시건축전시관 <건축가의 재료실문화행사 개최



- 우리를 둘러싼 공간환경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건축재료를 하나의 오브제로서 다양하게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행사

- 서울도시건축전시관 비움홀에서 4월 12일(화)부터 5월 15일(일)까지 진행


 2022년 4월 서울도시건축전시관은 건축재료에 대해 깊고 새로운 시선을 제안하는 감 매거진과 함께 건축재료를 가까이에서 자세히 들여다보고 그 가치를 돌아보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이번 행사는 Section 1. 재료 아카이브 공간과 Section 2. 자연과 재료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.


□ 이번 <건축가의 재료실서도건(서울도시건축전시관문화행사는 한 권에 한 가지 건축재료를 주제로 소개하면서 많은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감 매거진과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조경 전문 라이브스케이프와 함께 진행합니다.


□ 자연을 주제로 한 공간을 만드는 라이브스케이프는 전시관 비움홀에 4mX4m 면적의 실내 조경을 설치합니다.


  4월 12일 공개되는 <건축가의 재료실문화행사는 건축을 낯설게 느껴왔던 이들도 쉽게 재료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로건축에 흥미를 느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건축재료를 살피고 영감을 발견해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서울도시건축전시관 인스타그램(@seoulhour)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본 행사는 5월 15()까지 진행되며 무료관람으로 운영됩다. 


□ 기타 자세한 사항 및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서울도시건축전시관 (http://www.seoulhour.kr/: 02-736-8050)으로 문의 바랍니다.